종로 효성주얼리시티에 위치한 '아모르주얼리'는 풍성한 가을을 맞아 우신 GIA 3부다이아 부터 1캐럿 이상 다이아몬드 도매원가제공 및 결혼예물 가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대상 품목은 14K 18K 커플링, 백금반지, 1부 3부 5부 다이아커플링, 다이아몬드 신부세트, 1캐럿 이상 다이아 웨딩링, 프러포즈반지, 혼주진주반지 등 예물로 전반적인 품목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모르주얼리는 약 200여개의 디자인 업체의 결혼예물을 비교체험 및 디자인 관람, 좋은 다이아몬드 선택방법을 설명하고 다양하게 추천한다. 1:1 맞춤예산의 전문상담을 진행하며 전문적인 다이아몬드 보석 감정사와 전문경력의 주얼리디자이너가 상시 상담을 대기하고 있어 나만의 결혼예물을 디테일하게 상담받을 수 있다. 

또 코로나 방역수칙을 이행하여 소독 및 방역과 상담 시 항균 칸막이를 이용해서 상담을 진행할 수 있어 간염예방과 깨끗한 상담이 가능하다. 

여기에 매장을 찾아주는 예비부부에 대한 감사하는 마음으로 '평일예약상담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장을 소정의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당일 계약 시 14K가드링 또는 14K목걸이 증정 및 우신 3부다이아몬드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결혼예물전문점인 만큼 평생무료 A/S와 사이즈조정 밑 세척, 폴리싱 등을 무료서비스로 제공한다.

아모르주얼리 관계자는 "결혼예물을 구매한 신혼부부들은 결혼한 후에도 돌반지, 패션세트, 다이아몬드 1캐럿 반지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지인소개 시 5만원 백화점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평생을 함께 지인처럼 동반자가 되어주고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