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삼공사와 대한적십자사가 함께 혼자 계신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사업의 일환으로 ‘효(孝) 배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을 주원료로 한 정관장 제품과 전, 송편, 과일, 온열 치료기 등 어르신들을 위한 물품을 전하는 기부 캠페인이다."라며 "이번 캠페인에서는 정관장 제품의 경우 주원료인 홍삼진액에 부원료를 더한 홍삼진본과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와 관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강황추출물(터마신) 등을 담은 알파프로젝트 관절건강 제품이 전달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정관장펀드는 홀로 어르신 돌봄 사업 확산을 위해 정관장 제품을 기부하고, 네티즌 기부 참여 독려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캠페인 응원 댓글을 보내주신 10분을 선정하여 홍삼 건강기능식품인 홍삼정환과 홍삼톤으로 다양한 홍삼종류를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된 선물세트인 ‘다보록 감사청편’을 제공한다."라며 "참여방법은 오는 9월 26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이나 정관장 온라인몰인 ‘정관장몰’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한국인삼공사는 “홀로 어르신 돌봄 사업 기능이 많이 약해져 사회의 관심이 필요한 상황”이라며 “따뜻한 관심이 필요한 홀로 어르신의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는데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