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교육중앙회에서 꽃꽂이 원데이클래스를 비롯해 꽃다발 만들기 등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 유용한 플로리스트 포함 67종 자격증 교육과정을 국민내일배움카드 등 없이 누구나 무료로 최대 3가지 자격증과정까지 수강할 수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자격증 무료교육 신청방법은 사회교육중앙회 홈페이지에 회원가입만 하면 된다. 사회교육중앙회의 모든 교육과정은 100% 온라인강의로 PC와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수강하고 자격증공부를 할 수 있으며, 교안, 예상문답도 제공된다"라고 소개했다. 

사진출처: 픽사베이

그러면서 "사회교육중앙회는 수강생의 편리성과 업무 분야 확장성을 고려해 교재 제공 / 학습관리담당 배치 / 취업정보센터 운영 등을 지원한다"라며 "사회교육중앙회에서 운영 중인 플로리스트전문가 자격증과정은 ‘꽃다발 만들기와 미니정원·테라리움 만들기’ 등을 배워볼 수 있어 플로리스트학원을 알아보는 이들과 플라워클래스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 활용 가능하다. 또한 본 과정은 동양 꽃꽂이에 대해 자세히 배워볼 수 있어 꽃바구니와 예쁜 꽃다발 제작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 유용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사회교육중앙회를 통해 취득 가능한 모든 자격증은 국가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등록되어있어 이력서기재와 창업 시 활용 가능하다. 이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사회교육중앙회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 및 안내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