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수매트 전문기업 동양이지텍의 프리미엄 온수매트 스팀보이 신제품이 9월 출시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갑자기 커진 일교차, 부쩍 쌀쌀해진 밤공기에 환절기 건강 주의보가 떨어졌다. 요즘처럼 건강이 중요한 때에는 특히 조심해야 하는데, 급격한 체온변화는 면역력에 영향을 주어 자칫 감기로 이어질 수 있어 항상 따뜻한 체온 유지가 필요하다."라며 "아직 본격 난방을 켜기엔 이르지만 밤에 쌀쌀한 요즘에는 난방용품을 활용해보자. 온수매트 전문기업 동양이지텍의스팀보이 온수매트는 밤 새도록 건강한 따뜻함을 전달해준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스테이웜 기능은 외부 온도와 상관없이 설정한 온도로 밤새도록 온기가 식지 않도록 유지시켜준다. BLDC모터를 사용해 저전력 설계를 하여 최고온도로 설정하면 소비전력이 250W 정도 소요된다"라며 "안전성에도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는데, 스팀보이 온수매트는 원단과 내부 호스 등의 각종 유해물질 테스트와 라돈테스트, EMF인증까지 모두 마쳐 전자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올 해 출시한 신제품은 매트 원단에 항균처리까지 되어 더욱 위생적이다. 품질보증기간은 2년이며 AS신청은 홈페이지 내 스팀보이 AS 1:1 접수 양식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