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다이렉트(회장 아이작 벤 샤바트)가 신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클럽 시크릿’의 국내 론칭을 알렸다. 

지난해 말 미주 지역에서 첫선을 보인 ‘클럽 시크릿’은 시크릿 사업자 등록 후 관련 멤버십 서비스를 정기 구독한 회원을 대상으로 여행, 쇼핑, 교육, 건강 등 일상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혜택과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홍석우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운영총괄 상무는 “일상생활 속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맞춤형 혜택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어 ‘클럽 시크릿’ 가입을 희망하는 소비층이 자연스레 시크릿 사업자로 유입되는 선순환을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시크릿다이렉트가 한국에서도 16일 공식 론칭한 멤버십 정기구독 브랜드 '클럽 시크릿'

실제로 ‘클럽 시크릿’ 회원은 제휴된 브랜드의 재화와 서비스를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거나 이용할 수 있다. 매월 ‘시크릿’의 대표 뷰티 제품을 제공받고, 전 세계를 여행할 수 있는 ‘클럽 시크릿’ 회원 전용 여행상품과 국내 고속철도(KTX, SRT) 요금의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인문학, 자기계발, 어학, 리더십, 비즈니스 스킬, 4차 산업혁명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5만여 개의 교육 콘텐츠를 수강할 수 있고,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안하는 맞춤형 헬스 프로그램도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시크릿다이렉트는 ‘클럽 시크릿’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룩 굿, 필 굿, 리브 유어 베스트 라이프(Look Good, Feel Good, and Live Your Best Life)’라는 슬로건 아래 인간의 삶을 전방위적으로 풍요롭게 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사해 미네랄 전문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 건강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클럽 시크릿’ 등 자사 브랜드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통한 자아실현을 시사하는 ‘리브 유어 베스트 라이프(Live Your Best Life)’의 가치를 실현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