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목욕용품 브랜드 케피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과 함께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패키지, ‘마이 버블 플레이’ 패키지를 9월 1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마이 버블 플레이 패기지는 욕조가 포함된 객실 1박과 함께 어린이들이 목욕하는 동안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케피의 목욕 제품들을 제공한다."라며 "쫀쫀하고 폭신한 거품이 나오는 ‘케피버블 클렌저’와 물에 닿으면 반짝반짝 빛나는 물놀이 장난감 ‘케피 LED 큐브’, 물에 닿으면 부풀어 오르는 천연 해면 스펀지, ‘케피 매직 스펀지’가 제공되며, 향기롭고 풍성한 거품 목욕을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케피버블 배쓰파우더’와 함께 남은 제품은 가져갈 수 있도록 케피 패브릭 파우치도 함께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제로파운더스 케피 관계자는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어린이들이 넘치는 활기를 풀지 못해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데 집에서 쉽게 아이들의 스트레스를 풀어줄 수 있는 집콕놀이 제품으로 케피 제품을 많이 찾는다.”며 ”가족 단위의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에게 아이들도 행복하게 즐길 수 있는 ‘마이 버블 플레이’ 패키지를 통해서 잠시나마 코로나로부터 해방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마이 버블 플레이 패키지 예약 및 투숙은 9월 13일부터 12월 31일까지 가능하며, 패키지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번호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