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은 오프라인 매장과 정관장몰에서 추석 할인 프로모션과 특별포장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1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는 22일까지 총 27일간 진행되며 다양한 홍삼종류 제품의 할인이 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추석 프로모션에 적용되는 제품들로는 다보록과 같은 선물세트와 에브리타임 30,50포 ▲홍삼톤 ▲어린이 홍삼 홍이장군 2단게 에코패키지 등 홍삼종류 제품에 10% 할인이 적용된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이외에도 ▲달임액(천삼제외) ▲활기(활기력 30병, 16병, 활기단 30환 15환) ▲땅기담 제품의 경우 20% 할인이 적용된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또한 정관장몰 신규가입 후 SMS 동의 및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라며 "특별 포장의 경우 홍삼절편인 봉밀절편홍삼, 화애락진,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골드 등 특별 포장 제품으로 구매 시 리사이클 백을 만들 수 있는 고급 나무 손잡이 링을 함께 증정한다고 한다."라고 강조했다.

정관장 관계자는 “올해 추석을 맞이해 가족과 지인들에게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많은 홍삼종류 제품에 적용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