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기기가 명절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업계 측은 전했다. 냉장고, TV, 세탁기 등과 같은 대형 가전이 아닌, 설치가 필요 없거나 휴대성이 뛰어난 위생 관련 제품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원하는 장소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가심비 제품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트렌드에 따라 이번 추석 선물도 무설치, 포터블 제품이 각광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

설거지가 힘들다면 ‘워시폴 8 식기세척기’를 추천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대용량은 설치가 필수라는 식기세척기의 상식을 깨고, 무설치 방식을 도입했다. 이때에도 별도 공간에 물을 공급하는 불편한 방법 대신, 원하는 위치에 비치하면 특수 설계한 관이 물을 자동으로 흡입하는 방식을 채택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UV기술과 75고온 세척을 통해 살균력을 높였으며, 열풍 건조를 통해 빠른 건조가 가능하게 했다. 

사진설명 [쉐프본 워시폴8 / 보아르 믹블러T12 / 한샘 칫솔살균기]

등산, 산책을 자주 간다면 ‘믹블러 T12 휴대용 무선 믹서기’을 눈여겨 볼만 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제품은 무선 텀블러 믹서기로, 버튼 누른 후 40초만 있으면 즉석에서 주스를 만들 수 있다. 20,000rpm의 고속 모터를 사용해 분쇄력을 높여 언제 어디에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살균에 관심이 많다면 ‘한샘 휴대용 칫솔살균기’도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UV-C 기술을 적용해 칫솔 살균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살균 진행 확인이 가능한 반투명 도어창을 적용하였고, 마이크로 5핀으로 충전이 가능하여 밖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휴대용 제품이다. 모던하고, 플랫한 디자인으로 화이트, 그레이, 핑크 3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