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생활 건강 브랜드 ㈜링티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8월 25일부터 9월 23일까지 ‘링티 추석 선물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링티는 물에 타서 마시는 간편한 수분 충전 음료로 특전사 소속 군의관들이 행군 및 훈련 중 탈진하는 병사들을 신속하게 돕기 위해 연구 개발한 제품이다. 분말 형태의 새로운 카테고리 음료로 주목받으며 성장 중인 ㈜링티는 기존 음료인 '링티' 이외에도 프리미엄 0칼로리 음료 '링티제로'를 전국 편의점에 출시했다.

또한 링티는 건강기능식품에 특화한 ㈜링티수분과학연구소를 자회사로 설립하며 특허받은 코팅 기술을 사용한 ‘링티 임팩트 유산균'을 선보였다. 현재 링티는 다양한 제품군을 연구 개발하며 프리미엄 생활 건강 브랜드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특히, 이번 진행하는 링티 추석 선물 페스티벌은 링티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링티 추석 선물세트 2종 최대 52% 할인 혜택부터 ▲10박스 구매 시 건강기능식품 링티 액티브 1박스 추가 제공(소비자가 35,000원 상당) ▲링티 전용 원형 보틀 및 기프트 백 무료 증정 ▲패키지 제품 무료배송까지 다채롭게 운영된다.

링티 관계자는 “올 추석은 매년 준비했던 식상한 선물세트와 달리 남녀노소 모두가 마셔보고 싶었던 새로운 선물로 링티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페스티벌 초기부터 추석 선물로 많은 고객들이 링티를 찾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링티는 최근 대중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구 선수 김연경과 모델 재계약 체결했으며 누적 3천만 포 판매와 소비자 후기 10만 개를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우수성과 기능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추석 행사 관련 더욱 자세한 내용과 제품 구매 정보는 링티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