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No.1 소시지 쟌슨빌이 프리미엄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와의 역대급 콜라보를 통해 한국에서만 선보이는 시즌 한정 메뉴인 '썹도그'를 지난 6일 론칭했다고 밝혔다. 

신메뉴 썹도그는 미국 No.1 쟌슨빌 소시지와 써브웨이의 특급 레시피 조합으로 탄생했다. 소시지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 한국인이 좋아하는 최고의 조합을 구현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이국적이고도 한국적인 맛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썹도그에 사용된 쟌슨빌 소시지는 미국 전통 방식을 고수해 고급스러운 스모크 향을 가득 머금고 있으며, 돼지고기가 96%나 함유돼 있어 소시지 속 가득한 고기 육즙과 순수한 소시지 본연의 맛을 잘 보여준다. 피망, 양파, 피클, 할라피뇨 등 소시지와 어울리는 풍부한 야채와 소스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빵과 치즈는 자신의 기호에 따라 조합할 수 있다. 

또한 썹도그, 더블치즈 썹도그, 아보카도 썹도그 등 3종 시리즈를 통해, 풍부한 육즙의 소시지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썹도그에 취향에 따라 풍부한 맛을 더해주는 치즈, 맛과 건강까지 모두 챙길 수 있는 아보카도까지 꿀조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썹도그는 기간한정 판매 제품으로 지난 9월 6일 론칭 이후 준비된 물량 소진 시 매장별로 판매가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쟌슨빌 관계자는 "그간 한국 소비자에게 받아온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단독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한국인의 입맛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특별한 조합으로 역대급 메뉴를 완성한 만큼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