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21년 09월 03일부터 09월 05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1.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장르 – 액션, 모험, 판타지 / 미국, 오스트레일리아 / 132분
출연진 – 시무 리우, 양조위, 아콰피나
줄거리 - '텐 링즈’를 차지하는 자, 세상을 지배한다! 초인적인 능력을 가진 ‘텐 링즈’의 힘으로 수세기 동안 어둠의 세상을 지배해 온 ‘웬우’ '샹치’는 아버지 ‘웬우’ 밑에서 암살자로 훈련을 받았지만 이를 거부하고 평범함 삶을 선택한다. 그러나 ‘샹치’는 목숨을 노리는 자들의 습격으로 더 이상 운명을 피할 수 없다는 것을 직감하고, 어머니가 남긴 가족의 비밀과 내면의 신비한 힘을 일깨우게 된다. 벗어나고 싶은 과거이자, 그 누구보다 두려운 아버지 ‘웬우’를 마주해야 하는 ‘샹치’ 악이 될 것인가? 구원이 될 것인가?  마블의 새로운 시대,  세상에 없던 힘이 탄생한다!

2. 인질
장르 – 액션, 스릴러 / 한국 / 94분
출연진 – 황정민, 김재범, 이유미, 류경수, 정재원
줄거리 - 배우 황정민 '인질'로 잡혔다! 평소와 똑같던 어느 새벽, 서울 한복판에서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대한민국 톱배우 '황정민'이 납치된다.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상황 속 살기 위한 극한의 탈주가 시작되는데… 관객들을 사로잡을 리얼리티 액션스릴러가 온다!

3. 모가디슈
장르 – 액션, 드라마 / 한국 / 121분
출연진 – 김윤석, 조인성, 허준호, 구교환, 김소진
줄거리 - 내전으로 고립된 낯선 도시, 모가디슈 지금부터 우리의 목표는 오로지 생존이다! 대한민국이 UN가입을 위해 동분서주하던 시기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는 일촉즉발의 내전이 일어난다. 통신마저 끊긴 그 곳에 고립된 대한민국 대사관의 직원과 가족들은 총알과 포탄이 빗발치는 가운데, 살아남기 위해 하루하루를 버텨낸다. 그러던 어느 날 밤, 북한 대사관의 일행들이 도움을 요청하며 문을 두드리는데… 목표는 하나, 모가디슈에서 탈출해야 한다!

4. 싱크홀
장르 – 드라마 / 한국 / 113분
출연진 – 차승원, 김성균, 이광수, 김혜준
줄거리 - 사.상.초.유! 도심 속 초대형 재난 발생! 서울 입성과 함께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룬 가장 ‘동원(김성균)’ 이사 첫날부터 프로 참견러 ‘만수’(차승원)와 사사건건 부딪힌다. ‘동원’은 자가취득을 기념하며 직장 동료들을 집들이에 초대하지만 행복한 단꿈도 잠시, 순식간에 빌라 전체가 땅 속으로 떨어지고 만다. 마주치기만 하면 투닥거리는 빌라 주민 ‘만수’와 ‘동원’ ‘동원’의 집들이에 왔던 ‘김대리’(이광수)와 인턴사원 ‘은주’(김혜준)까지!
 지하 500m 싱크홀 속으로 떨어진 이들은 과연 무사히 빠져나갈 수 있을까?  “한 500m 정도는 떨어진 것 같아” “우리… 나갈 수 있을까요?”

5. 맨 인 더 다크 2
장르 – 범죄, 공포, 스릴러 / 미국 / 98분
출연진 – 스티븐 랭, 매들린 그레이스, 브렌단 섹스톤
줄거리 - 끔찍한 일이 벌어졌던 그날 밤 이후, 비밀스러운 과거를 가진 소녀 ‘피닉스’와 함께 세상과 단절된 일상을 보내던 눈 먼 노인 ‘노먼’ 어느 날 밤, 정체불명의 괴한들이 침입해 ‘피닉스’를 납치하고 소녀를 되찾기 위해 잠들어있던 그의 광기가 다시 깨어나는데… 그는 과연 소녀의 수호자인가 괴물인가?  어둠 속 진실이 밝혀진다!

6. 코다
장르 – 드라마 / 미국, 프랑스 / 111분
출연진 – 에밀리아 존스, 퍼디아 월시 필로, 말리 매트린, 트로이 코처, 다니엘 듀런트
줄거리 - 음악의 마법에 빠질 시간! 가장 조용한 세상에서 시작된 여름의 노래! 24/7 함께 시간을 보내며 소리를 들을 수 없는 가족을 세상과 연결하는 코다 '루비'는  짝사랑하는 '마일스'를 따라간 합창단에서 노래하는 기쁨과 숨겨진 재능을 알게 된다. 합창단 선생님의 도움으로 마일스와의 듀엣 콘서트와 버클리 음대 오디션의 기회까지 얻지만  자신 없이는 어려움을 겪게 될 가족과 노래를 향한 꿈 사이에서 루비는 망설이는데…

7. 귀문
장르 – 공포, 미스터리 / 한국 / 85분
출연진 – 김강우, 김소혜, 이정형, 홍진기, 엄채영
줄거리 -1990년 집단 살인사건 이후 폐쇄된 귀사리 수련원 그곳에서 사람들이 사라진다! 1990년, 귀사리의 한 수련원에서 건물 관리인이 투숙객들을 살해하고 자살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그 사건으로 귀사리 폐수련원에는 이승과 저승,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초공간이 생기고 희생자들은 지박령이 되어 그곳에 갇힌다. 2002년, 심령연구소 소장 ‘도진’은 집단 살해사건의 원혼들을 달래려다 의문의 죽음을 당한 어머니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귀사리 폐수련원을 찾는다. 귀문을 통해 1990년의 초공간으로 들어간 '도진'은 지박령들을 쫓던 중 1996년 호러 공모전 영상 촬영을 위해 귀사리 폐수련원에 들어온 대학생 3인방과 조우하게 되는데... 들어온 자, 나갈 수 없다! 감당할 수 있다면 ‘귀문’을 열어라! 

8. 퍼피 구조대 더 무비
장르 – 애니메이션 / 캐나다, 미국 / 86분
목소리 – 장선혜, 신용우, 김새해, 엄상현, 박지윤
줄거리 - 퍼피 히어로가 세상을 구한다! 시민들을 속여 어드벤처 시티의 시장이 된 날씨 악당 ‘험딩어’는 구름을 조종해 천둥번개를 만드는 등 시민들을 위협하며 본모습을 드러낸다. 그런 가운데, 어드벤처 시티의 용감한 퍼피 ‘리버티'로부터 도시가 위험에 빠졌다는 소식을 들은 퍼피 구조대가 신속하게 시티로 출동하는데…! 위기에 빠진 어드벤처 시티의 운명은?

9. 여름날 우리
장르 – 멜로, 로맨스, 코미디 / 중국 / 115분
출연진 – 허광한, 장약남
줄거리 - 처음이었다, 사랑이 싹트는 기분 너에게 풍덩 빠져버렸던 17살의 여름. 너를 두고 아무 것도 할 수 없었던 21살의 여름. 그리고 몇 번의 여름이 지나고 다시 만난 너,  이젠 놓치지 않을 거야. “널 만난 건 내 인생 최고의 행운이었어”

10. 프리 가이
장르 – 액션, 모험 / 미국 / 115분
출연진 – 라이언 레이놀즈, 조디 코머, 타이카 와이티티, 조 키어리
줄거리 - “내 안의 히어로가 깨어난다!” 평범한 직장, 절친 그리고 한 잔의 커피. 평화로운 일상 속 때론 총격전과 날강도가 나타나는 버라이어티한 ‘프리 시티’에 살고 있는 ‘가이’. 그에겐 뭐 하나 부족한 것이 없었다. 우연히 마주친 그녀에게 한눈에 반하기 전까지는… 갖은 노력 끝에 다시 만난 그녀는 ‘가이’가 비디오 게임 ‘프리 시티’에 사는 배경 캐릭터이고, 이 세상은 곧 파괴될 거라 경고한다. 혼란에 빠진 ‘가이’ 그러나 그는 ‘프리 시티’의 파괴를 막기 위해 더 이상 배경 캐릭터가 아닌, 히어로가 되기로 결심한다. 시원하게 터지는 상상초월 엔터테이닝 액션 블록버스터! 인생의 판을 바꿀 짜릿한 반란이 시작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