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가구단지 가구톡세상에서는 원목가구 및 수입매트리스를 새시즌을 맞이하여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전가구단지 가구톡세상에는 리퍼브 제품, 스크래치, 브랜드가구 아울렛 전시관 등이 준비되어 있다.   
 
넓은 매장에 장인가구, 레이디가구, 라자가구, 알뜨레노띠 등의 유명브랜드 가구들을 전시하여 원하는 컨셉의 가구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시중가보다 최대 7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면서 추가로 스크래치가구, 리퍼브가구와 전시상품 파격 할인을 진행 중이다.
 
대전가구단지 가구톡세상에서는 브랜드 제품부터 중소기업제품, 디자이너가구, 수입가구, 앤틱가구 등 모든 종류의 가구들이 한자리에 모여 있으며 국내외 인기 브랜드와 요즘 인기 있는 제품들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최근에는 신혼가구로 튼튼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원목가구를 많이 찾는다. 내츄럴한 느낌의 원목가구와 편안한 인테리어가 가능한 북유럽 가구를 선호하는 추세로 이러한 가구들은 세트로 구성하면 안정감 있는 인테리어가 가능하고 단품으로 구매해도 다른 가구들과 무리 없이 어울리면서 포인트 인테리어로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업체 관계자는 “쥬니어가구부터 중장년층가구까지 만족할 수 있는 실용적이고 스타일 좋은 가구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다. 원목가구, 리클라이너소파, 세라믹식탁, 슬라이딩장롱 등의 가구를 한 곳에서 비교해보고 체험해 볼 수 있다”며, “국내 공장에서 제작되기 때문에 좋은 품질의 가구를 제작하면서 자체 A/S가 가능하다. 철저한 사후 관리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가구를 제공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한편, 가구톡세상 대전점에서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발열체크와 손 소독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매일 방역작업을 실시하고 매장 내 청결을 유지하고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오프라인 매장 대표 전화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