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오헤어 서면역점 차주미 디자이너가 ‘2021 인기 스타일 어워드’에서 ‘대형 헤어샵 염색 top 20’ 부문 전국 14위, 부산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 준오헤어 미용실 서면역점 '차주미 디자이너' [이미지출처=준오헤어 서면역점]

관계자는 "네이버가 헤어샵 중 2021년 시술 건수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집계해 선정하는 ‘2021 인기 스타일 어워드’는 어뷰징이나 고객 클레임 제기, 패널티 적용매장 등은 시상 대상에서 제외하고 있다."라며 "전국 헤어샵을 집계하여 수상하는 어워드에서 당당히 차주미 디자이너가 수상을 하였다. 차주미 디자이너는 고객의 얼굴형에 맞는 남다른 헤어 솔루션을 제공한다."라고 수상 배경을 설명했다.  

차주미 디자이너는 "여자라면 한 번쯤 해보고 싶은 스타일의 실현을 도와주는 실패 없는 스타일 제안과 함께 고객의 생활습관, 모질, 두상 얼굴형 등을 모두 고려한 맞춤 디자인을 제공하며, 최근엔 청순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레이어드컷과 웬디단발, 굵은 웨이브 히피펌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객 한 분을 대할 때마다 2021년 헤어 트렌드 상담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모질에 맞는 헤어디자인을 연출해 드리고 있다”며, “오늘만 예쁜 머리를 해드리기보다 장기적으로 더 아름다움을 유지해드릴 수 있게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2017년 오픈한 준오헤어 서면역점은 네이버 및 전화로 예약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