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앤 헬스 브랜드 ‘이아이레’(eaire)가 진정수분패드 ‘릴렉싱 테라피 에센스 토너 패드 플러스’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리뉴얼 된 ‘릴렉싱 테라피 에센스 토너 패드 플러스’는 국화 원물 패드 100매에 식물유래에센스 토너 180ml에 담아낸 기존 제품에서 ▲식물유래에센스 190ml로 용량 업그레이드 ▲카렌듈라(포트마리골드꽃)추출물을 함량 업그레이드 ▲프룩탄, 오미자펩타이드 등 특허 성분이 추가되어 제품의 성분과 기능을 보강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해당 제품은 전성분 EWG그린 등급의 천연유래성분을 사용하고, 20가지 주의 성분은 배제했다. 패드는 천연펄프에서 추출한 친환경 소재로 만들었다"라며 "사용방법은 위생적인 사용을 위해 뚜껑 안쪽에 동봉된 집게로 토너패드의 끝 부분부터 살살 들어올려 떼어낸 후 세안 후 물기를 제거한 상태에서 피부결을 따라 정제수 대신 카렌듈라토너가 듬뿍 적셔진 패드로 부드럽게 닦아내고 남은 에센스를 두드려 흡수시켜 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 진정이 필요한 부위에 패드를 올려 간편한 앰플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 수정 시 들뜨고 뭉친 부위를 닦아내거나 세안 전 노폐물을 닦아내는 클렌징패드는 물론 바디케어에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아이레 브랜드 관계자는 “릴렉싱 테라피 에센스 토너 패드 플러스는 국제기관인 FSC 산립협회에서 인증받은 주의 소재 지류와 콩기름으로 만든 소이잉크를 사용해 지속 가능한 환경보호에도 앞장서는 클린 뷰티 제품이다"라며 "이아이레의 ‘릴렉싱 테라피 에센스 토너 패드 플러스’에 대한 자세한 제품정보는 업체 홈페이지 및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