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분야의 독보적인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을 진행하는 다중채널네트워크(MCN) 기업 (주)콘플로우 컴퍼니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유베이비, 유스뷰티 두 자매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이미지 제공 / (주)콘플로우 컴퍼니

1일 콘플로우 컴퍼니에 따르면 뷰티, 패션 분야에서 항상 새롭고 개성 넘치는 콘셉트를 보여주고 있는 유스뷰티, 유베이비 자매가 종합 매니지먼트를 지원하는 콘플로우 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맺고 앞으로의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유스뷰티, 유베이비 자매는 이번 계약 체결과 관련해 “깊은 고민 끝에 콘플로우 컴퍼니와 함께하는 것이 채널 성장에 좋은 시너지를 줄 수 있다고 판단했다”며 “앞으로 서로 윈윈할 수 있는 여러 작업이 이뤄지길 바란다”고 전해왔다.

이미지 제공 / (주)콘플로우 컴퍼니

업체 관계자는 "유튜브와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다양한 경력을 가진 임원진으로 구성된 콘플로우 컴퍼니는 단단한 시스템을 바탕으로 뷰티, 패션은 물론 여행 등 여러 분야의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통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의 활동뿐 아니라 웹드라마 및 뮤직비디오 제작 등 다방면에 이르는 영역에서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있는 종합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 회사다."라고 소개했다. 

콘플로우 컴퍼니의 한 관계자는 “앞으로 두 자매 크리에이터와 함께 단순 브랜드 협업 업무뿐 아니라 다양한 콘셉트의 활동을 많이 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며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두 크리에이터인 만큼 보여줄 수 있는 것이 무궁무진할 것” 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