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수입 매트리스전문 멀티샵 케빈앤돈매트리스는 가을 철 웨딩, 입주 시즌을 맞아 국내에서 인지도 및 인기높은 수입매트리스 16브랜드 전 제품을 특가 할인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9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가을 웨딩,입주 이벤트는,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를 30~50% 특가에 제공하는 한편, 템퍼페딕, 씰리, 메가씰리 크라운쥬얼 등 16가지 브랜드 60여종 전 라인업 역시 프로모션 대상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수입매트리스를 처음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매트리스 종류 및 기능, 사이즈와 프레임 구성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전문 컨설턴트가 맞춤형 일대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직접 비교 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케빈앤돈매트리스 관계자는 “최근 안전성, 소재 및 기능과 편안함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수입매트리스를 보다 더 많은 제품을, 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라며 "이번 가을맞이 특별 이벤트로 그동안 국내 소비자에게 고가로 인식되던 프리미엄 해외매트리스를에 특별 할인 가격을 적용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케빈앤돈매트리스 제로페이 및 지역화폐, 재난기본소득 역시 사용가능한 매장으로 현재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은 공식 블로그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 전화 상담 시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