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에싸(ESSA)와 아티스트 ‘마마콤마(MAMACOMMA)’ 서형인 작가가 함께한 ‘콤마 소파’ 컬렉션을 중부지역 최대 백화점 대전신세계 Art & Science에서 25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에싸소파(ESSA)는 새로운 슬로건 ‘비비드 레스트(VIVID REST)’ 즉, 즐거운 기대감을 선사하는 쉼의 의미를 감각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마마콤마 서형인 작가와 협업하여 새로운 휴식의 의미를 전한다."라고 소개했다. 

▲ 마마콤마 서형인 작가와 에싸X마마콤마 콜라보레이션 ‘콤마 소파’

그러면서 "마마콤마(MAMACOMMA)는 ‘More and More Aspiring Comma, 더 큰 열망을 위한 휴식’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브랜드로 진정한 휴식에 대한 메시지를 작가의 그림을 통해 표현한다."라며 "콤마 소파는 등방석과 팔걸이, 스툴 모두 다른 질감의 패브릭과 컬러로 되어있는 양면형 모듈 소파로 공간의 분위기와 사용자의 선호에 따라 뒤집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짙은 네이비 컬러의 패브릭은 자연에서 추출된 100% 유기농 염료로 염색된 린넨이다. 다른 한 면은 밝은 그레이 컬러의 패브릭으로 섬유 공장에서 나오는 섬유 자재들, 의류 등을 잘게 부수어 화이바로 만든 후 방적한 실로 새롭게 원단을 제작하는 업사이클 패브릭이다. 업사이클링 기법으로 재료 1kg당 최대 2만 리터 이상의 물을 절약한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콤마 소파에 사용된 두 가지 패브릭은 천연염료로 염색된 린넨과 업사이클 패브릭으로 친환경적으로 만들어져 사람과 환경 모두를 생각하여 제작되었다. 소파의 포인트가 되어줄 콤마 쿠션과 카펫도 함께 출시된다. 마마콤마의 비비드한 컬러감과 감각적인 레터링이 돋보이는 쿠션은 총 4가지 종류로 출시되며 카펫은 라임과 네이비 두 가지 컬러로 판매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마마콤마 서형인 작가와 에싸X마마콤마 콜라보레이션 ‘콤마 소파’

에싸소파(ESSA) 관계자는 "대전신세계 Art & Science에서는 에싸 X 마마콤마 콜라보레이션 콤마 소파와 쿠션, 카펫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25일 오픈 당일 구매자에게는 에싸소파의 프리미엄 패브릭으로 만든 마마콤마 파우치를, 600만 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콤마 쿠션 한 개를 증정한다. 또한 매장에 방문하여 콤마 소파 팝업 스토어 또는 에싸 매장 사진을 SNS에 올리면 쿠션을 제외한 전 품목 5만 원 할인을 제공한다."라며 ”콤마 소파가 놓이는 공간이 일상 속 작은 즐거움을 선사하는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 다채롭게 활용이 가능한 콤마 소파 컬렉션은 에싸 공식 홈페이지와 대전신세계 Art & Science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