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코(대표 김석주)의 프리미엄 니치 향수 브랜드 ‘에타페’가 리스트 포레스트, 가든 등 ‘보태니컬 랩’ 라인의 ‘디퓨저’ 컬렉션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디퓨저 컬렉션은 나만의 휴식공간에 새로운 변화를 더해줄 ‘향기로운 오브제’라는 테마로 일상의 공간을 특별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의미와 함께, 보태니컬랩 특유의 내추럴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독특한 삼각 플라스크 쉐잎과 브라운톤의 유리 보틀 디자인에 특별한 향과 함께 담았다. 부드러운 컬러와 유연한 병의 디자인이 일상 공간의 어느 장소에나 자리잡아 오브제의 역할을 톡톡히 할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에타페 디퓨저의 향은 ‘이스트 포레스트’, ‘가든’, ‘힐’ 총 3가지로 출시되었는데, ‘이스트 포레스트’는 오렌지나무 가득한 숲의 신선한 초록잎과 은은한 나무의 생명력이 느껴지는 하모니가 지쳐있는 일상을 환기시켜주는 시트러스 우디 계열의 향이며, ‘가든’ 향은 긴장된 몸을 릴렉스하고 칠링하는 분위기로 만들어주는 파우더리 플로럴 계열의 향, ‘힐’은 언덕 위에 핀 푸른 들꽃이 물기를 머금은 바람에 흔들려 은은하게 퍼지는 워터리 플로럴 계열의 향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머무는 공간의 향과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이제는 더 이상 특별한 아이템이 아닌, 일상에 밀접하고 친근해진 디퓨저 아이템이니 만큼, 각각의 개성과 취향을 드러내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러들과의 실질적인 리뷰, 노출도 적극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공간’에 대한 접근으로 재미있는 협업도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에타페 ‘보태니컬 랩’ 디퓨저 컬렉션은 온라인몰 ‘지엔코스타일’ 파르나스몰 코벳블랑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여러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섹션을 구성하여 더 다양한 고객들에게 향을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