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미토 트라이크 고는 미토킥보드를 홈페이지에서 절충형 유모차인 트라이크 고에 대한 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미토 트라이크 고는 안전한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 트라이크를 목료로 하는 브랜드다. 안전하게 언제든지 고정할 수 있는 풋브레이크와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을 잡아주는 원형 안전바, 안장 고정장치가 있다."라며 "승용완구 디자인의 절충형의 기내반입 및 기내용 유모차로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와 무게, 쉬운 폴딩이 특징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KCL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 유해물질 테스트를 통해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았다"라며 "어린이제품 국가통합인증인 KC인증을 받았다. 최근에 이슈가 되는 1급 발암물질 라돈에 대해 대한라돈안전협회에서 공식 라돈안전인증을 받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초경량(4.5kg)이며, 3초 폴딩으로 쉽게 접을 수 있는 접이식 트라이크로 휴대 및 보관이 편리하다."라며 "4개의 광폭 바퀴는 비포장 노면에서도 넘어지지 않게 안정적이며, 앞 바퀴는 자체발광 LED를 적용하여 야간에도 용이하다. 또 최고급 볼베어링 시스템으로 유연하고 안정적인 360도 핸들링이 가능하다. 아기유모차와 달리 미토 유아 트라이크 절충형 유모차는 아이 발 높이에 맞춰 조절할 수 있는 발 받침대도 장착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미토 컵홀더와 미토 트라이크 전용 바구니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미토 컵홀더는 다양한 유모차브랜드에 모두 설치가 가능한 멀티 컵홀더이다. 미토 바구니는 큼지막한 사이즈로 다양한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