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타움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각인 섬유향수’에 2가지 스타일의 패키지를 리필 세트와 함께 구성한 3종 선물세트를 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옵타움은 2021년 완전히 새롭게 선물 패키지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선보인 바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시작과 동시에 각인 서비스로 많은 판매를 올린 옵타움 섬유향수는 평점 96% 이상의 고객만족도를 기록하기도 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옵타움은 럭셔리 빈티지 스타일의 프래그런스 전문 브랜드로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기획하며, 고객 니즈에 맞춘 제품 생산에 주력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옵타움 브랜드 담당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초기 각인 섬유향수 제품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는 옵타움 베스트 제품을 세트상품 스타일 2가지로 출시하게 됐다”며 “옵타움 향기 라인업 중 섬유향수 리필세트 출시의 요청이 이어져 세트 상품을 선보였으며 기존 제품처럼 각인 서비스도 가능하다. 나의 별자리 성향과 별자리 향기도 확인 가능하며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섬유향수&리필 3종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옵타움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론칭 기념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