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나노드론이 웨딩·혼수 고객들을 위한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장기화되는 코로나19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난 ‘집콕’ 트렌드가 이어짐에 따라 MZ세대들은 소비를 통한 행복 추구에 주저함이 없는 소비 패턴을 보이고 있다. 한편으로는 결혼준비를 하는 신혼부부들은 해외신혼여행이 여의치 않아 주변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이에 나노드론은 코로나19로 해외신혼여행이 힘든 신혼부부를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춘 독일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나노드론은 미세먼지, 바이러스, 박테리아, 알레르기, 새집증후군 등을 제거하여 실내 공기를 정화시키고 위생적인 환경을 조성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특히 알레르기 환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독일 튜브 노드(TÜV NORD), 유럽알레르기협회(ECARF) 두 기관의 인증을 모두 획득한 공기청정기이다. 

나노드론의 관계자는 “제품의 디자인, 성능 등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신혼부부들이 VIP 제품으로 알려진 나노드론 공기청정기를 좋은 혜택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본 프로모션은 나노드론은 청담 본사 플래그쉽 스토어 ‘라랄리아’를 비롯하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본점,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