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2021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핵심요약집’이 온라인서점 YES24 주택관리사 부문에서 7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해당 교재는 주택관리관계법규와 공동주택관리실무 등의 2차 과목을 한 권으로 엮은 수험서로 최근 출제경향을 바탕으로 이론을 주제별로 분류하고 출제 가능성이 높은 핵심내용만을 선별한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해당 수험서는 기본서를 통한 이론 학습이 끝난 후 취약한 주제를 다시금 확인할 때 유용하며, 짧은 시간 안에 전체 내용을 체계적으로 파악하고 싶은 수험생이나 수험 준비의 마무리 단계에서 최종 점검할 때 등 다양한 상황의 학습자료로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해당 교재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수진의 강의에서 활용된다.

‘2021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핵심요약집’은 빈출 핵심주제를 선별하여 중요 이론만 중범적으로 학습이 가능하도록 기출기반 핵심이론으로 효율적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또한, 에듀윌 대표교수진이 최신 5개년 시험을 분석하고 학습전략 제시를 통해 핵심 빈출이론을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론학습 후 주택관리관계법규 필수용어를 별도 수록하여 집약적 복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에서 마련한 베스트셀러 1위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한 YES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