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무더위 시작과 함께 쉽게 부패하는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하기 위해 음식물처리기를 구매하는 가정도 늘고 있다. 

이에 음식물분쇄기의 명품 ‘황금맷돌’의 공식인증 판매처이자, 황금맷돌 최다 판매기업 ‘황금맷돌 다이렉트몰’이 여름맞이 특별 파격 할인 및 침대케어 무료서비스까지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10주년 여름맞이 특별할인은 황금맷돌 프리미엄, 더탑 제품 모두 제공되며, 침대케어 서비스(8만원 상당) 5종 패키지(매트리스1개, 이불&매트 각 1개, 베게 케어 2개, 공기정화, 아로마케라피)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어, 여름철 침구 위생관리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황금맷돌 다이렉트몰은 타판매처와 비교하여 다양한 장점과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해 주고 있다. 혜택은 ▲전국 70개 자체 설치/AS망 보유, 전문기사님 직접 방문 무료 설치 ▲ 이전설치비 저렴(88,000원, 부가세 포함), 외주 AS 업체 110,000~120,000원(부가세 포함) ▲ 제휴카드(하나카드)로 렌탈 결제 시 최대 23,000원 할인 혜택 제공, 월 68,000원 등이다.

관계자는 “황금맷돌 음식물분쇄기는 싱크대 아래 간편 설치하여 음식물쓰레기를 설거지와 동시에 처리하는 방식으로 고급사양인 BLDC 모터를 적용해서 내구성은 높이고 효율은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BLDC 모터는 브러시가 없어 마찰로 인한 소음을 한층 더 줄여 부드럽고 조용하며, 소음 방지캡으로 한 번 더 소음을 차단시켜 준다”고 전했다.

이어 “4단계 분쇄 시스템으로 트윈 해머로 부수고 저상형 칼날로 자르고 맷돌 방식으로 분쇄, 대형 임펠러로 한 번 더 분쇄하여 자갈도 갈아버린다. 또한 전기세와 수도세도 월 천원 미만으로 유지비용이 매우 저렴하며, 모든 부품은 100% 국산으로 국내에서 생산 및 제조된다. 가정용 프리미엄, 더탑 제품 이외 업소용음식물처리기(만능분쇄기)도 있어 여름철 음식물쓰레기가 많이 나오는 음식점과 식당에서 사용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황금맷돌 여름맞이 특별할인 혜택은 황금맷돌 다이렉트몰과 공동구매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추가 할인 문의는 비공개로 진행되며 고객센터 전화상담 또는 카카오톡 채팅으로만 가능하다. 침대케어 서비스의 경우, 다이렉트몰 사이트에서만 신청 가능하며, 강원도/제주도 등 도서산간 지역은 제외되고 황금맷돌 제품 설치 완료 후 서비스 혜택이 제공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