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재 기능성 패브릭쇼파 전문매장 인천가구단지 ‘패샤’가 4인용패브릭소파와 6인용 세라믹식탁 세트 추천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7월 세일 소식을 전해 북유럽 디자인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소비자와 신혼입주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서인천가구단지 패샤의 3.5인용, 4인용패브릭소파는 대표적인 친환경 원단의 가구로 유해물질 검출 제로의 안전한 가구로 인정받고 있으며 계절감을 뛰어넘는 촉감과 강한 스크래치 내성, 정전기 및 먼지 날림 걱정 없는 예쁜인테리어가구 소파이다.

또한 관계자는 “얼룩이 쉽게 생기지 않고 물과 알콜(에탄올)만으로 표면에 묻은 얼룩을 제거하는 것이 가능해 높은 편의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집먼지진드기와 곰팡이, 박테리아 발생을 억제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 아토피나 알러지, 호흡기질환자 등 민감한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캄포쇼파와 임팔라소파, 사하라소파, 아쿠아클린소파와 같은 친환경 소파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패샤’ 남동공단가구단지의 모든 소파는 본인이 원하는 니즈에 맞게 맞춤제작이 가능한데, 1인용부터 6~8인용의 대형 사이즈부터 일자형, 코너형, 카우치형, 모듈형 등 다양한 규격의 제품들로 제작이 가능해 고객의 니즈를 잘 반영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적극 반영한 모듈형소파와 모션베드 겸용 리클라이너, 스윙소파, 리프트소파 등 다양한 기능을 갖는 소파 시리즈를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확대했으며 스툴, 반려견 계단 등 세트로 구성된 패키지 소파도 전시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추천세트의 6인용세라믹식탁은 소리, 냄새 단점이 없는 이태리 정품 포세린 세라믹으로 화학 작업을 통해 유광처리나 무광처리를 하지 않은 순도 100% 포세린 세라믹을 그대로 출고한 제품으로 현지에서 직수입후 국내 자체공장에서 재단과 가공을 진행해 완성한 국내제작 식탁으로 알려져 있다.

광명가구단지, 의왕가구단지 인근 패샤 관계자는 “집에 있는 시간의 증가로 그 어느 때보다 홈퍼니싱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할인 혜택을 대폭 강화해 준비했다”며 “이번 전 품목 7월 세일을 통해 무더운 여름 감각적이면서도 실속 있는 제품들과 함께 시원하고 쾌적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신상입고와 전시상품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로 고객분들을 맞이하고 있다"며 "신소재 패브릭 원단 4인용소파와 6인용세라믹식탁 추천전을 통해 더 큰 혜택 받아 보시 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용인가구단지 본점과 일산가구할인매장 ‘패샤’의 소식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 및 지점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