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3일부터 8월 18일까지 슈즈 멀티샵 슈마커가 시즌 제품을 포함한 주요 스포츠 브랜드에 대하여 최대 70% 할인율까지 적용되는 상반기 결산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1 슈마커 상반기 결산 세일은 나이키, 아디다스 등 메이저 스포츠 브랜드를 포함하여 섬머 시즌의 제품 할인을 동시에 진행한다고 전했다.

특히 배우 이주영을 모델로 21SS 시즌 인기가 많았던 브랜드 테바의 샌들, 슬리퍼(슬라이드)류를 할인된 가격으로 장만할 수 있다.

이번 상반기 결산세일에는 슈마커 멤버십인 ‘슈머니’ 적립금을 중복으로 사용을 할 수 있어 더욱 경제적으로 신발을 구매 가능해 소비자의 관심을 얻고 있다. 멤버십 제도는 매장에서 즉시 가입 및 온라인 정회원 가입으로 카카오톡 간편가입으로 진행이 된다.

슈즈 멀티샵 슈마커 관계자는 “이번 상반기 결산 세일은 올해 22주년을 맞이한 슈마커를 꾸준하게 사랑해주신 고객을 위해 준비했다”고 하며, “슈머니를 통해 더욱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한 만큼 상반기 결산세일 기간 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7월 23일부터 8월 18일까지 진행하는 슈마커 상반기 결산세일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나이키, 아디다스 슬라이드(슬리퍼), 테바 보야 인피니티 썸머 시즌 제품을 포함해 다양한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다. 

결산세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슈마커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각 매장, 공식 SNS(인스타그램,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