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에듀원내일배움 재경관리사 실전핵심 종합반이 스타강사를 필두로 합격에 앞장선다고 밝혔다. 재무회계에 현진환 교수, 세무회계에 이병현 교수, 원가관리회계에 이장규 교수가 수업을 진행한다. 본 수업은 세 명의 교수가 직접 쓴 교재로 진행되며, 무료로 제공된다.

재경관리사 실전핵심 종합반은 국비지원이 가능한 과정으로 직장인, 자영업자라면 누구나 최소 300만원 최대 5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재경관리사는 국가공인자격증으로 재무회계, 세무회계, 원가관리회계 지식과 실무능력을 갖춘 재경전문가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지를 평가하는 자격시험이다. 응시자격 조건이 없기 때문에 해당 과정을 준비자 누구라도 응시 가능하다. 

재경관리사 합격 시 200여개의 기업과 공기업, 군경〮찰 채용 시 가산점이 부여되며 학점은행제에서는 학점으로, 100여 개 대학에서 시험을 대체해준다.

본 과정은 재무회계, 세무회계, 원가관리회계 3과목 모두를 다룬다. 특히 주목할 점은 처음 재경관리사를 준비해서 기본 개념이 없는 이른바 ‘NO베이스’들을 위한 커리큘럼이다. 학습자의 기초를 위해 어휘와 개념을 먼저 정리한 후 심화이론, 실전 시험문제를 다룬다. 가장 최신 시험문제를 기준으로 학습하기 때문에 출제경향에 대해서 알 수 있다. 

한편 ‘NO베이스’인 학습자를 위해 KG에듀원 내일배움 1:1 학습 컨설팅 서비스에서 학습 일정, 시험 일정 등을 진행해준다. 또한 수업을 다시 듣고 싶을 때 수강 가능하도록 복습기간을 무료로 제공한다. 

본 과정은 모바일, PC, 태블릿PC 등 모든 기기에서 수강 가능하며, 온라인 수업에 어려움을 느끼는 학습자를 위해 PC원격 관리 직원이 대기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