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장 다비드짐 의정부점이 매장 리뉴얼을 실시했으며, 이를 기념해 리뉴얼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금번 매장 리뉴얼은 넓은 공간을 최대한 활용해 기구를 배치하고 별도의 피티존을 구성했으며, 전문청소업체를 통해 기존 노후화돼 있던 샤워장, 탈의실을 깔끔히 청소하고 정리해 쾌적함을 더했다.

리뉴얼을 기념하는 이벤트는 PT 등록 시 헬스장 회원권을 최대 6개월 무료로 제공해주는 것과 각종 사은품 증정 등이 있다고 한다. 

업체 관계자는 “300평 규모의 자사는 고급 브랜드 머신들을 도입해 회원의 운동효과를 극대화시키고 헬스, PT, 요가, 댄스, 줌바, 스피닝 등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또한 대형 센터에서 오랫동안 쌓은 노하우로 회원의 운동법, 자세, 재활분야, 근력강화, 체형개선 등 회원의 니즈에 맞춰 체계적인 수업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이어 “매월 오티를 2회 진행해 혼자 운동을 하기 힘든 회원들을 위한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를 도입했다”며 “금번 이벤트 외 고객성원에 보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기획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다비드짐은 매일 청소를 3회 진행해 헬스장 내 청결관리에 힘쓰고 있으며, 입장 시 체온체크, 손소독, 명부작성 및 전 직원과 회원 마스크착용 의무화로 코로나19를 대비한 방역을 철저히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