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기업철학 ‘꿈’, ‘행복’, ‘자유’를 담은 ‘쎈 필통 꾸미기’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좋은책신사고의 대표 수학 교재인 쎈 시리즈를 온라인 혹은 오프라인 서점에서 2권 이상 구매 시 필통과 스티커를 증정한다. 스티커는 좋은책신사고의 기업 철학을 담은 ‘꿈’, ‘자유’, ‘행복’을 주제로 3가지 종류로 제작됐으며, 해당 스티커로 필통을 개성있게 꾸민 학생에게는 추가 선물을 제공한다.

나만의 개성을 담아 꾸민 필통 사진을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올린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오는 12월까지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매월 필통을 개성있게 꾸민 '필꾸 능력자' 10명에게는 치킨 기프티콘을, 스티커 3종을 모두 모아 꾸민 '필꾸 마스터' 3명에게는 학용품 세트를 선물한다.

한편, 좋은책신사고는 학생들이 꿈과 행복을 찾고 자유를 호흡할 수 있도록 돕는 것에 최우선 가치를 두고 학생들이 원하는 교재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좋은책신사고 관계자는 “좋은책신사고는 학생들에게 진정한 꿈과 행복을 찾아주는 것을 목표로 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을 돕는 교육 콘텐츠를 개발해오고 있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나의 꿈, 내가 행복할 때, 하고 싶은 것들을 생각해 보며 자유롭게 나만의 개성을 담은 필통 꾸미기로 공부 스트레스도 풀고 다양한 경품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