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침구 자체제작 전문 브랜드 리얼리윤이 올 하반기를 맞이하여 아기 돌 백일 드레스 및 원피스 유모차 가리개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아기 드레스의 경우 총 두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되었고 탄탄하고 큼직한 꽃 자수와 프릴날개가 돋보이는 디자인이다"라며 "속면은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해 부드러운 60수 아사면으로 덧대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도톰한 레이스 자수로 짜여진 유모차 가리개는 짜임이 탄탄하고 단단하여 망사레이스보다 조금 더 도톰하여 쉽게 찢어지지 않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라며 "유모차 가리개의 큰 역활은 아기 얼굴 노출을 방지해주고 잠을 잘때에는 레이스 원단으로 시야를 불안하지 않게 한다. 동시에 잠을 잘자는지 수시로 확인해야하는 번거로움을 줄여주며 야외에서는 풀벌레나 유모차 모기장 역활을 하기도 한다"라고 설명했다. 

리얼리윤 관계자는 "좋은 품질의 원단을 선택해 제품을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할수 있다는것은 자체제작이기 때문에 가능하다"라며 "본인도 딸 아들 엄마이고 내 아이가 사용하는 것이 생각하고 제작한다"라고 자부했다. 

그러면서 "리얼리윤에서는 이외에도 아기여름블랭킷, 낮잠이불세트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수있다"라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리얼리윤에서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후 인스타그램 또는 리얼리윤 홈페이지에 포토 후기를 남겨주시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라고 덧붙였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리얼리윤 공식 인스타그램 및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