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이윤아 Pro]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거지’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거지를 보는 꿈
거지를 보는 꿈은 길몽으로 대길하니 윗사람의 도움을 받아 소원성취하게 된다.

2. 집안이 망해서 거지가 되는 꿈 
집안이 망해서 거지가 되는 꿈은 점점 생활이 윤택해지고 경영하는 일이 순탄해지며 재수가 좋아 안정과 풍요가 따르게 된다.

3. 거지를 자신이 도와주는 꿈 
거지를 자신이 도와주는 꿈은 길몽으로 공덕을 베푼 만큼 자신에게 이득이 생겨 하는 일이 잘 풀리고 평안이 찾아 올 꿈이다. 

4. 아는 사람이 거지가 되는 꿈 
아는 사람이 거지가 되는 꿈은 흉몽으로 그 사람이 실제 아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에게 경제적으로 커다란 어려움이 생길 꿈이다. 

5. 거지와 함께 행동하는 꿈 
거지와 함께 행동하는 꿈은 외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무언가 자기의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만나 물질적 정신적으로 도움을 주게 될 암시가 있는 꿈이다. 
 
6. 구걸하는 거지에게 돈이나 먹을 것을 주는 꿈
구걸하는 거지에게 돈이나 먹을 것을 주는 꿈은 어떤 근심이나 걱정이 사라질 꿈이다. 아픈 사람이라면 병에서 나을 꿈이기도 하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거지’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