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오예스가 자사의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핸드SOS’ CRM솔루션을 ‘화미주헤어’에 서비스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핸드SOS는 미용실뿐만 아니라 다양한 뷰티서비스 매장에서 고객관리 및 매출관리 등 뷰티샵 운영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하나의 시스템에서 관리할 수 있는 통합 경영관리 프로그램이다. 

핸드SOS는 고객의 방문이력에 대한 관리뿐만 아니라, 네이버예약과 연동이 되는 예약관리 시스템으로 매장으로 연락이 오는 예약과 온라인상에서 고객이 직접 등록하는 예약을 중복 없이 관리가 가능하여 매장의 운영 효율을 높여 주고 있으며, 이러한 관리는 모두 전용 애플리케이션과 연동을 통해 편리성을 제공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또한 자동화된 시스템을 통해 고객에게 방문 유도, 예약 알림, 선불권 잔여 알림 등의 메시지 발송이 가능하다.

최근에는 비대면 접객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 짐에 따라 고객이 직접 매장의 입점을 알리고 대기고객 등록을 할 수 있는 셀프고객대기서비스와 시술메뉴를 선택하고 고객이 직접 결제까지 가능한 무인 키오스크 서비스를 추가했다.

김종선 핸드SOS 영업팀장은 “이번 화미주헤어에 대한 서비스 공급으로 다시 한번 핸드SOS의 우수성을 인정받게 되었다”며,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개발 선도 기업으로서 모든 미용인들이 고객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늘어날 수 있도록 더욱 간편하고 편리한 시스템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고객관리 프로그램 핸드SOS는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국가품질만족지수1위 등 다양한 상을 수상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