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07월 13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아파트 변압기 고장으로 정전... 일부 주민 엘레베이터에 갇히기도 – 충남 천안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15일, 전날 오후 11시께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청호포도마을아파트 안의 수전용 변압기가 고장을 일으켜 아파트 480가구가 정전이 됐다고 한국전력 천안지사가 밝혔다.

이번 정전으로 주민들은 에어컨과 선풍기 등 냉방용 전기기구를 가동하지 못해 밤새 열대야에 시달려야 했으며, 일부 주민들은 한때 엘리베이터에 갇히기도 했다.

한편 한전 측은 이날 오전 8시 30분께 전기설비를 수전실까지 연결해 임시로 아파트에 전기를 공급했으며, "고장이 난 변압기를 교체하는 데 다소 시일이 걸리기 때문에 임시로 아파트 밖에 있는 전기를 수전실까지 연결해 전기공급을 마쳤다"고 전했다.

2. 폐기물처리업체서 화재 발생... 공장 2개 동 전소 – 경남 밀양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경남소방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15일 경남 밀양시 초동면 한 폐기물처리업체에서 오전 7시 52분 원인을 알 수 없는 화재가 발생해 공장 2개 동이 전소 되는 등의 피해가 발생했다.

다행히 화재 당시 현장에 사람이 없어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소방당국은 폐타이어 등 연소가 잘 되는 폐기물이 많아서 한 개 소방서 소방력을 총동원하는 대응 1단계를 발령했으며, 불길이 잡히는 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를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