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07월 13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펜션 건물서 화재 발생... 투숙객 없어서 인명피해는 없어 – 충남 태안군

[연합뉴스 자료사진, 태안소방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13일 충남 태안군 안면읍 2층짜리 펜션에서 0시 29분께 화재가 발생해 펜션 334㎡와 인근 식당 등 건물 3개 동을 태우고 5시간 만에 진화됐다.

다행히 펜션에 투숙객이 없어서 인명 피해는 없었으며, 화재 초기 인근에 있던 주민 2명은 부상 없이 구조된 것으로 알려졌다.

화재 당시 소방당국은 인력 196명과 장비 52대 등을 동원해 2시간여 만에 큰 불길을 잡고 잔불 정리까지 마쳤으며, 정확한 화재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2. 경차와 택시 사고로 경차 전복... 40대 운전자 다쳐 병원 이송 – 부산광역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부산경찰청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13일 부산 연제구 부산경찰청 인근 사거리에서 오전 7시 54분 택시가 다른 방향에서 사거리로 진입하던 스파크 승용차 옆을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번 사고로 스파크 차량이 전복되면서 40대 운전자가 다쳐 병원으로 이송 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