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세먼지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관리함과 동시에 힐링할 수 있는 배쓰밤, 거품입욕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입욕제 시장에는 새로운 바람이 불며 다양한 컨셉의 입욕제가 등장하고 있다고 업계 측은 전했다.

이에 최근 케피(kefii)에서도 취향대로 골라 쓰는 배쓰밤 ‘케피버블 배쓰파우더’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국제공인인증기관 에코서트에서 인증한 자연 유래 성분 코코베타인과 아보카도 오일 등이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보습 기능을 누릴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케피버블 배쓰파우더는 총 8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어 지루할 수 있는 목욕시간을 늘 새롭게 만끽할 수 있으며, EWG 그린 등급을 받아 아이도 어른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제로파운더스 관계자는 “‘케피(kefii)’는 기쁨, 열정, 행복의 에너지를 뜻하는 그리스 단어 ‘kefi’와 나 자신을 뜻하는 ‘i’가 합쳐진 네이밍으로, 가족이 모두 함께 유대감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목욕용품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케피버블 배쓰파우더는 유아버블클렌저 ‘케피버블클렌저’와 ‘케피 비타민 배쓰밤’ 등과 같이 사용하면 더욱 아이들과 즐거운 목욕시간을 보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케피는 ㈜제로파운더스에서 런칭한 브랜드이며, ㈜제로파운더스는 제품성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브랜드가치평가 1위, 대한민국 기업경쟁력 지수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중소벤처기업부가 진행하는 ‘브랜드K’에 선정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