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과 수면 등에 도움을 주는 앱 ‘마인드위즈 닥터사운드(Dr.Sound)’가 새롭게 리뉴얼되었다고 전했다.

사용자들의 성향을 최대한 반영해 원하는 서비스 경험을 좀 더 빠르고 정확하게 접할 수 있도록 일체의 UI가 변경되었으며, 기존 마인드위즈 Dr.Sound에서 마인드위즈로 이름도 바뀌었다. 

마인드위즈 측은 APP을 새단장한 기념으로 이벤트 기간 내에 유료회원으로 전환한 고객 전원에게 닥터윙 저주파 미니마사지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이벤트는 오늘부터 시작하여 한 달간 진행된다.

마인드위즈앱은 자연의 소리와 기능성음악, 컬러노이즈 그리고 뇌파를 특정 심리상태로 유도하는 브레인비트 음원을 활용해 이용자의 자기계발 및 심상안정을 꾀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임상시험과 앱이용자들의 실효경험 후기들이 쌓이며 애플리케이션시장에서 꾸준히 성장세를 보여 왔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새로 단장한 마인드위즈는 기존 앱에서 제공하던 15가지 심리케어모드(수면유도, 집중력향상 등)를 카테고리로 나누어 각 카테고리에 맞는 힐링 이미지와 조합들을 추천해준다. 이로 인해 사용자는 원하는 기능에서 최적화된 조합들을 빠르고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 여기에 시간대별로 사용빈도가 높은 기능과 맞춤조합들을 첫 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한 점도 편의성면에서 개선되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새로 추가된 보관함 기능은 현재 듣고 있는 콘텐츠 조합을 향후에도 다시 이용하고 싶을 때  를 저장해 두었다가 다음에 다시 앱을 켰을 때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한 기능이다. 뿐만 아니라 힐링이미지를 활용한 webp형식의 썸네일을 추가해 앱에서의 콘텐츠 가독성을 높였다.

마인드위즈는 핵심기술인 뇌파유도 관련한 특허를 여럿 보유하였으며, 임상시험을 거쳐 그 실효성을 검증받은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