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로 영어를 배우는 ‘디즈니 스토리 리딩’ 영어 전집을 오는 21일(수) CJ온스타일에서 최초 런칭한다고 밝혔다. 

디즈니 스토리 리딩은 전 세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마블 영화로 영어를 공부하는 차별화된 리딩 전집 콘텐츠다. 지금까지 금성출판사의 유명 공부방 브랜드인 ‘푸르넷 공부방’에서 교재로 활용해온 만큼, 유아 및 초등학생의 영어 실력과 흥미를 키워주는 최고의 리딩 전집으로 알려져 있다. 

금성출판사는 ‘디즈니 스토리 리딩’을 보다 많은 분들이 가정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홈쇼핑에서 특별 할인가로 최초 공개한다고 전했다. ‘디즈니 스토리 리딩’ 홈쇼핑 방송은 21일(수) 오전 11시 35분부터 60분간 CJ온스타일 채널에서 진행되며 정가 39만원에서 약 24% 할인된 가격인 29만 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디즈니 스토리 리딩’은 총 60권의 전집, 6권의 액티비티 학습북, 다채로운 디지털 콘텐츠로 구성돼 유아 및 초등학생 누구나 재미있게 영어를 접하고 리딩 실력까지 키울 수 있다. 리딩북은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은 <겨울왕국>, <토이스토리> 등으로 구성됐다. 

흥미진진한 디즈니, 픽사, 마블의 캐릭터, 스토리, 삽화로 재미있게 영어를 학습할 수 있다. 액티비티 학습북은 금성출판사의 50여년 학습 노하우를 담았다. 한국어/영어 리딩 학습이 동시에 가능하도록 제작했으며 미니퀴즈, 주요 단어 익히기, 이해력 문제, 마인드맵 등 8가지 독후활동을 제공해 원서를 읽으면서 영어실력을 높일 수 있다. 

영상에 익숙한 학생들을 위해 한 번 구매로 평생 소장이 가능한 디지털 콘텐츠도 제공한다. 원어민의 스토리타임 강의, 들으면서 읽기(Shadowing) 시스템, 단어 찬트, 해설 강의 등으로 구성돼 영어의 5대 영역을 골고루 기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금성출판사가 21일(수) CJ온스타일에서 진행하는 디즈니 스토리 리딩 전집 방송을 앞두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최초 런칭을 기념한 ‘디즈니 스토리 리딩 홈쇼핑 런칭 기념 이벤트’는 푸르넷 공부방 공식 블로그에서 20일(화)까지 진행한다. 

디즈니 스토리 리딩 홈쇼핑 소식을 자신의 개인 SNS에 전체공개로 공유하고 공유한 주소를 블로그 댓글로 남긴 후, 방송 당일인 21일(수)까지 개인 SNS 포스팅을 공개해 두면 참여 완료된다. 방송 소식을 공유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20분께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방송 알리미만 신청해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연다. 푸르넷 공부방 공식 블로그 이벤트 게시글에서 방송 알림 신청하러가기 URL에 접속한 뒤, 방송 알림 문자 발송 동의와 개인정보(이름, 연락처)를 적어 제출하면 자동 참여가 완료된다. 방송 알리미를 신청해 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20명), 신세계/이마트 5,000원 상품권(10명), 던킨도너츠 6개팩(5명)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구매자 대상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디즈니 스토리 리딩’을 CJ온스타일 채널로 구매해 주시는 분들 중 20명을 추첨해 디즈니 무드등 랜덤 1종을 제공할 계획이다. 

금성출판사 관계자는 “디즈니 스토리 리딩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 마블의 캐릭터들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영어에 대한 호기심과 학습 능력을 길러주는 차별화 된 영어 전집 콘텐츠”라면서 “최초 홈쇼핑 런칭을 기념해 푸르넷 공부방 공식 블로그에서 다양한 SNS 사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