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일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Girls Planet 999, 이하 ‘걸스플래닛999’)는 Mnet K-POP 유튜브와 ‘걸스플래닛999’ SNS 채널 및 웹페이지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선미와 티파니 영, 여진구의 만남을 그렸다. 여진구가 애프터 눈 티 세트를 들고 등장한 가운데, 선미와 티파니 영은 여진구를 알아보지 못했다. 여진구는 내심 서운해 했지만 이내 세 사람은 서로의 케미를 발산하며 본방송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냈다.

지난 제작발표회에서 선미는 “티파니 영과 저는 성향이 완전히 달라서 거기서 오는 시너지와 케미가 너무 기대된다. K-POP 아티스트로서 참가자들을 가까이서 지켜보며 도울 수 있게 돼 설레고 영광스럽다"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티파니 영은 "참가자들에게 햇빛 같은 마스터가 되고 싶다. 그만큼 그들을 건강하게 해 주고 따뜻하지만 또 때론 따가운 그런 존재이고 싶다"는 각오를 드러냈다.

한편 티저 영상을 통해 '걸스플래닛999' 참가자들을 성장시킬 전문가 마스터 라인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보아, 동방신기, 태민, 카이 등 한류스타들의 안무를 탄생시킨 히트 안무가 백구영과 선미, 태연, 아이즈원 등의 안무를 맡아 직캠 영상 조회수만 180만회를 넘긴 안무 창작의 대가 장주희가 댄스마스터(DANCE MASTER)로 등장한다.

걸스플래닛999 티저 영상의 배경이 된 장소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화려한 샹들리에와 더불어 곳곳에 아트피스가 배치된 감각적인 분위기 덕분이다.

이 장소는 '미미미 가든'으로 연예인과 트렌드세터들이 자주 방문하는 청담동의 핫플레이스로 알려져 있다. 지하 2층부터 1층까지 공간별로 카페, 프라이빗 공간,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퀴진 등 인터렉티브한 컬처 무브먼트와 유니크한 아트 피스들로 가득 차 있어 각종 예능 방송의 촬영 장소로도 쓰인다. 12층에는 프라이빗 룸과 루프탑 스위밍풀 등을 갖춘 ‘미미미 펜트하우스’도 위치한다.

미미미 가든 관계자는 “미미미 가든은 이탈리아 최상급 원두와 시그니처 칵테일,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퀴진, 베이커리 등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는 공간으로서 맛집의 평가 기준이 되는 블루리본 서베이에 등록되기도 했다”며 “최근 지하 1층, 2층의 샹들리에 앞이 청담 필수 포토 스팟 중 하나로 손꼽히며 트렌드세터들의 방문이 잇따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걸스플래닛 999'는 각기 다른 문화권에서 온 소녀들이 걸스플래닛 안에서 케이팝으로 연결되고 화합하는 과정을 통해 최고의 케이팝 아티스트로 성장해가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8월 중 첫 방송을 시작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