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밖을 나서는 게 두려워지는 추운 계절 겨울. 그럼에도 불구하고 동네마다 헬스장의 열기는 뜨겁다. 다가올 여름을 대비해 지금부터 차근차근 몸을 만드려는 이들 때문이다.

그런데 군살 없이 탄탄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는 운동만 필요한 게 아니다. 열심히 운동한 만큼 그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헬스보충제 등의 도움이 분명 필요하다. 이에 과거에는 수입 보충제가 큰 인기를 끌었지만, 요즘은 국산 헬스보충제 시장이 크게 발전하면서 국산용이 수입용보다 더 사랑받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헬스보충제 판매업체 슈퍼게이너(대표 이윤왕, www.supergainer.kr) 관계자는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맞는 헬스보충제가 어떤 것인지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채 보충제를 섭취, 아무런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나의 체형에 맞는 적당한 단백질보충제를 선택하는 일은 아령을 100개 드는 것보다 중요한 일이라 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그렇다면 나의 체형은 어디에 속하며 어떤 보충제를 섭취해야 큰 효과를 볼 수 있을까? 보충제는 체형별, 기능별로 보통 단백질, 단백질+탄수화물, 탄수화물 이렇게 3가지로 분류할 수 있다.

보통 외배엽이라 불리는 마른체형은 체형자체가 살이 잘 찌지 않는 경우가 많아 탄수화물을 주성분으로 하는 '슈퍼울트라매스' 헬스보충제를 추천한다. 운동방법 역시 과한 유산소운동은 살이 찌기 힘들 수 있어 유산소운동도 과한 정도가 아닌 운동 시작 전 10분, 마무리로 10분 정도가 적당하다.

중배엽 체형은 대체로 균형이 잡혀있어 보기 좋은 체형을 말하는데 이들에게는 운동 시 필요한 에너지(탄수화물)와 근육에 필요한 단백질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슈퍼데피니션게이너' 보충제가 적당하다. 또한 살집이 이미 붙어있고 체격이 선천적으로 좋은 사람들의 경우 순수단백질로만 구성된 '슈퍼인피니트웨이' 헬스보충제를 추천할 수 있다.

슈퍼게이너 관계자는 "체형별 보충제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체형에 맞는 운동법과 보충제 섭취시기와 섭취량을 잘 조절하는 지혜도 필요하다"고 밝혔다.

한편 헬스보충제의 품질, 맛, 성능 다방면에서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슈퍼게이너는 식약처 검사를 마친 원재료를 사용한 제품을 통해 더욱 믿을 수 있는 업체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많은 이들에게 추천받는 슈퍼게이너의 단백질보충제들은 제품에 설탕이 함유되지 않고 요즘 문제가 되고 있는 스테로이드가 포함되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또한 슈퍼게이너 제품은 특수공정을 거처 느끼하지 않고 부드러운 쵸코우유를 먹는 느낌이라 큰 거부감 없이 보충제를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현재 슈퍼게이너는 하나 가격에 두 개를 구입할 수 있는 1+1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지금 구입하면 다양한 할인이벤트로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전화(1800-5075)로 확인 가능하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