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포츠컴퍼니가 팀터틀랫 휘트니스에 이어 새로운 프리미엄 브랜드 ‘티투엘 피트니스’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브랜드 티투엘 피트니스는 오는 7월 중 오픈할 예정으로, 롯데백화점 창원점에 700평 규모로 입점한다. ㈜티스포츠컴퍼니의 가맹 사업을 본격화하는 티투엘 피트니스는 본사 직영점으로 운영되며, 6월 21일부터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티투엘 피트니스는 회원들의 건강과 목표 달성을 위해 보다 나은 가격과 서비스로 프리미엄 피트니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헬스, PT, 필라테스/대기구필라테스, 골프, 키즈골프까지 다양한 운동과 프로그램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팀터틀랫 휘트니스는 전국 최초 24시 무인 셀프시스템 휘트니스로, 전문 트레이너의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최적의 운동 프로그램 및 식단 처방을 제공한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 높은 가치라는 슬로건 아래 수년간 스포츠시설 위탁운영 경험을 통해 얻은 노하우로 최고급 시설, 쾌적한 트레이닝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편 팀터틀랫 휘트니스는 진해점, 용원신항점, 부산명지점, 부산신호점, 대구상인점 등을 운영하고 있다. 팀터틀랫 휘트니스 및 티투엘 피트니스 관련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