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글로우 등 다수의 이너뷰티 및 화장품 PB브랜드를 개발하고 해외 화장품(캐롤프랑크)을 공식 수입 판매하는 ㈜네이처앤네이처가 프랑스 대표 제약 회사인 필레제(PILEJE)의 프랑스 국민유산균 ‘락티비안’을 국내 최초 런칭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필레제는 1991년부터 높은 기술 및 엄격한 환경 품질 표준에 따라 안전한 제품들로 꾸준히 명성을 쌓아온 회사로 프랑스 내 제약회사이다."라며 "현재 유럽내 15,000개 약국과 협력 중이며, 프랑스 내 8,000여개 약국에 입점하고 2020년 기준으로 전세계 37개국에 수출하며 30년 전통 프랑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필레제 라인의 가장 대표 제품인 ‘락티비안’의 유산균 캔디형 제품은 필레제가 직접 연구하고 개발한 미생물 특허 균주(Lactobacillus paracasei LA802, Lactobacillus acidophilus LA201) 복합유산균 20억 마리가 함유되어 있다. 온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민트맛 캔디 형태 유산균이다."이다 라고 전했다. 

이어 "㈜네이처앤네이처는 해외 유명 브랜드들의 공식 수입 외에 자체 ‘R&D'연구소에서 개발하여 출시한 이너글루헨 등 글로벌 브랜드들을 출시하고 있는 글로벌 뷰티 & 헬스 그룹회사이다."라며 "필레제 런칭은 SNS 유명 인플루언서인 앤젤루밍과 특별 기획전을 통해 오는 7월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