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기업 엔픽스(ENFIX)가 독점 유통하고 있는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줄즈(JOOLZ)는 오는 24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맘앤베이비엑스포(Mom&Baby Expo)’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최근 국내에 런칭 된 줄즈는 현재 오프라인 매장과 전시회 등에서 실제 제품을 선보이며 육아맘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최근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2021 베이비 이노베이션 어워즈 (Baby Innovation Awards 2021)’에서 유모차 부문 우승을 차지한 줄즈 에어(Aer) 휴대용 유모차는 이미 많은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유럽 휴대용 유모차 시장을 석권하고 있는 줄즈 에어는 휴대용 유모차에 기본적으로 요구되는 가벼운 무게(6kg), 컴팩트한 사이즈(기내반입) 등의 요건을 갖췄음에도 높은 퀄리티, 스타일리시한 외관, 인체공학적인 설계가 접목되었다. 더불어 기존의 휴대용 유모차들에서 볼 수 없던 넓고 편안한 시트, 깔끔한 후면, 대형 장바구니 등이 고루 갖춰져 사용성과 실용성을 한층 높인 제품이라고 평가된다. 

줄즈 공식 수입원인 엔픽스의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에서도 줄즈의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인정받는 것 같아서 기쁘다”며 “앞으로 더 많은 부모님들께서 직접 경험해 보시고 느끼실 수 있는 체험의 장을 많이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번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는 줄즈를 직접 체험해보고 경험해볼 수 있는 부스의 위치는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의 F101이며, 해당 기간 동안 줄즈 제품을 구매하시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선물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