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아진 온도와 습도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쉬워지는 여름이 한 발짝 다가왔다. 체온 조절 기능이 미숙한 아이들은 온도에 민감하게 반응하기 때문에 피부 온도가 지나치게 높아지지 않게 수시로 확인해주고 수분을 채워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이 좋다는 업계 측의 설명이다.

이에 아이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가 여름 대비를 위한 아기수딩젤 제품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큐어베이비의 수딩젤은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EWG 그린 등급과 USDA 유기농 인증을 받은 엄선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용암 해수와 히알루론산, 판테놀 등 다양한 보습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전달해 유아건조를 막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젤로션 타입의 큐어베이비 유아수딩젤은 피부에 바르는 즉시 청량감과 산뜻한 사용감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데 도움을 주며, 열이 오른 피부 온도를 내려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수분로션 제품이다.

큐어베이비는 아기용품 브랜드 최초로 유아스킨케어 전 제품에 스콜로펜드라신-1을 함유했다. 이는 손상된 피부 개선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피부 속 단백질로 피부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논란 성분 무첨가 테스트, 독일 더마테스트를 모두 완료했다.

이와 더불어 최근에는 스포츠동아에서 선정하는 ‘2021 신뢰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 유아화장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 밖에도 2021 한국 최고 브랜드&혁신 기업 대상(KBBVA) 아기화장품 부문 대상, 2021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베이비스킨케어 부문 1위를 수상한 바가 있다.

현재 아기로션브랜드 큐어베이비 어린이스킨케어 제품은 온누리스토어와 궁 산후조리원, 그랜드 조선 부산 호텔 오셀라스 스파 등에 입점해 있다.
 
아울러 큐어베이비는 6월 30일 오전 1시 59분까지 공식홈페이지에서 진정 케어 제품인 수딩젤 외에도 다양한 제품을 1+1에 선보이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