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올리고(ALLYGO)가 오는 23일(수) 오전 7시 15분 GS홈쇼핑에서 60분간 생방송으로 고주파 통증완화 의료기기 ‘올리고365’의 3차 추가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렌털·구매 고객을 비롯해 방송 중 상담 예약을 남긴 전 고객에게 3일간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지난 5월 23일 진행된 GS홈쇼핑 2차 방송에서 목표 판매량의 140%를 초과 달성했으며, 론칭 방송에서도 170% 판매 목표를 초과함에 따라 3차 방송을 진행한다는 설명이다.

또한, 현재 현대홈쇼핑, CJ온스타일, NS홈쇼핑, SK스토아, 홈앤쇼핑 방송에서도 연일 방송되며 출시 후 매출 300억을 달성하는 성과를 얻었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고주파로 몸속 심부열을 올려 면역과 인체 순환, 전신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홈쇼핑 방송에서 연일 목표 판매 수량을 초과 달성하는 성과로 이어졌다”며 “3차 방송에서도 온 가족 통증 지킴이 올리고365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자사는 365일 고객의 삶을 지켜보고 건강에 대한 책임과 의무를 지켜나가자는 브랜드 가치를 담아 1:1 무료 올마케어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며 “전문 컨설턴트 올리고마스터(올마)와 고객이 홈 체험을 통해 끊임없이 소통하며 고객의 건강 파트너로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올리고365는 방송을 통한 구매 외에도 GS홈쇼핑 온라인, 올리고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며 24일(목) 오전 4시 5분 현대홈쇼핑 재방송과 25일(금) 오전 6시 T커머스 채널 ‘CJ오쇼핑 플러스’ 방송도 예정돼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