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형 스터디공간 랭스터디카페 사당역점이 21일 신규 오픈했다. 랭스터디카페 사당역점은 21일 매장 오픈 당일부터 2주간 영수증 리뷰 작성 시 1000원 할인 이벤트, 오픈 전단지 지참 시 1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랭스터디카페 측은 “다양한 좌석과 24시간 운영하는 스터디카페”라며 "노트북, 태블릿 PC 등 다양한 전자기기를 활용하는 소비자를 위해 전 좌석에 콘센트, 무선 충전기를 설치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개인 사용자들을 위한 담요, 사물함, 공용 PC, 복합기 등 공공 편의시설도 갖춰져 있다."라며 "카페형 공간과 모니터 TV, 대형 유리보드판을 갖춘 회의룸 등 다양한 공간으로 분리돼 있어 사용 용도에 맞춰 스터디카페를 이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조용한 대화가 가능한 카페형 스터디공간’을 콘셉트로 잡은 만큼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적용했다"라며 "또한 365일 연중무휴 24시간 운영하는 동안, 1시간·3시간·8시간 등 다양한 시간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시간 이용권 외에도 1일권, 야간권, 월 회원권도 구비돼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랭스터디카페에서도 모든 매장에 매장 내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구비, 철저한 소독과 방역 등에 신경쓰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