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드라이프그룹이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된 ‘세피에 씨원 마스크’를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피에 씨원 마스크’는 핵심 성분인 줄기세포 배양액 원액(5,000ppm)이 함유되어 있고 생체유사수라 불리는 바이오미메틱 플루이드 티어스, 미네랄이 풍부한 스페셜 워터가 피부에 에너지를 채워주고 수분을 증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올해도 의무화된 마스크 착용으로 여름철 피부 건강 관리가 어려울 전망이다. 특히 고온 다습한 환경에서 각종 세균과 곰팡이균이 번식할 수 있어 특별히 관심이 필요할 때이다. 또한 마스크 착용으로 메이크업 대신 기초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뷰티 업계에서는 마스크 착용을 고려한 기초·진정 제품군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위드라이프그룹 관계자는 “피부 온도가 높을수록 피부를 식혀주는 것이 중요한데 ‘세피에 씨원 마스크’에 함유된 해양심층수, 알래스카빙하수 등이 피부 온도를 낮추고 또한 진정시킬 수 있다”며 “이외에도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주름 개선, 미백 기능성 성분과 비건 인증 마스크 시트 사용으로 피부 생기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위드라이프 ‘세피에 씨원 마스크’는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