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터치’가 피부 환생 감사제를 기념해 기초 카테고리 내 전 제품 1+1 및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벤트는 6월 24일(목) 자정까지 진행된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이번 감사제는 밀크터치를 꾸준히 찾아주시며, 피부 환생 후기를 보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며, “피부 개선 후기가 가장 많은 기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보다 알찬 구성으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홍영기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의 대표 제품으로는 송악크림, 레이저대신이거 세럼, 보약에센스가 있으며 모두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진정, 기미·잡티 개선 등의 효과를 검증받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관계자는 “특히 여름철 스킨팩으로 사용하기 좋은 제주진귤 퍼스트에센스는 일반 감귤에 비해 220% 높은 항산화 효과를 가진 제주진귤추출물이 함유된 고농축 에센스다. 최근 표정 주름, 노란기 개선 등의 효과를 임상으로 입증 받으며 ‘역시 보약에센스’라는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밀크터치는 기초 전 품목 1+1 이외에도 행사 기간 첫날인 22일(화)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보약에센스’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해로 2주년을 맞이한 밀크터치는 홍영기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이름을 알렸고, 올해 초 화장품(에센스)' 부문 2021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현대홈쇼핑 및 CJ 오쇼핑과 같은 메이저 홈쇼핑 방송에서 서양 송악 진정크림 5차 완판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이뤄냈다.

밀크터치 기초 전 품목 할인 및 사은품 혜택 관련 자세한 사항은 밀크터치 인스타그램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