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강도다이어트짐(고다짐) 부평점이 몸짱되기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다짐 부평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목표만큼 살을 빼면 결제금액의 50%를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살도 빼고 돈도 돌려받는, 일거양득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고다짐 부평점은 체계적인 맞춤형 1대 1 밀착관리로 회원들의 운동을 돕는다."라며 "주 1회 인바디 측정과 심층 미팅을 하고 매일 카톡을 통해 식단 피드백을 하는 등 회원들과 지속해서 소통하고 있다. 또 회원들의 수면패턴과 수분섭취 등 24시간 밀착 관리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재미있는 고강도 그룹운동’도 진행한다. 하루 딱 1시간, 1000칼로리 버닝운동으로 다이어트에 최적화된 운동프로그램이다."라며 "효과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비롯해 체형교정, 근력 강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여름시즌을 맞아 회원들이 열정적으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페이백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운동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회원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다짐 부평점은 50% 페이백 이벤트를 비롯해 그룹 합산으로 살을 빼는 멱살 감량 이벤트, 다이어트 성공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등을 펼치고 있다는 설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