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커머스 기업 ㈜씨엔씨오(대표 김은란)가 다양한 헤어 고민에 대한 명확한 방향성을 제시해주는 헤어 케어 브랜드 ‘힌팁(HINTIP)’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건강하고 상쾌한 두피 관리를 돕는 ‘두피 전용 스케일러’와 모발 뿌리까지 케어되는 ‘헤어 팩’ 등 총 2종을 선보인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어 "‘리얼 솔트 두피 스케일러’는 리얼 히말라야 핑크 솔트 함유로 두피 속 노폐물, 각질, 유분 등 두피의 묵은 때를 세정해주는 제품이다."라며 "히말라야 핑크 솔트가 두피 찌꺼기를 제거하고, 샴푸 대용으로 사용 가능하며, 멘톨과 페퍼민트 오일을 함유해 정수리 냄새 제거에 도움을 준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여기에 손에 덜어 쓰는 번거로움을 줄이고자 두피에 직접 대고 사용하기에 편리한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용기를 사용했다."라며 "두피 노폐물 세정력, 두피 각질 세정력, 두피 피지 세정 효과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도 완료하였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데미지 케어 헤어 팩’은 실리콘 프리의 산뜻한 제형으로 머리 끝부터 모발 뿌리까지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민감성 두피도 사용 가능한 저자극 포뮬러로 3종 식물성 단백질과 4종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보습을 돕는다."라며 "또 열기구에 의한 모발 보호 효과, 모발 윤기 개선 테스트, 모발 끝 갈라짐 개선 테스트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런칭을 기념해 한달간 커머스 플랫폼 에이집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집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