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머스 THE LIP (더 립)이 모델 한나나와 함께 숀리 다이어트 도시락 상품으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THE LIP X 한나나 라이브 방송은 라이브커머스 더 립 (THE LIP)에서 오는 6월 21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모델 한나나가 참여하는 방송은 ‘숀리 다이어트 도시락’ 라이브커머스 더 립(THE LIP) 런칭 기념 방송으로 모델 한나나가 직접 방송에 출연해 본인만의 다이어트 노하우를 아낌없이 알려주고 소비자들과 실시간 채팅을 통해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피트니스 쇼호스트 LIPSTAR 정다영 님도 함께 출연하여 숀리 다이어트 도시락 설명과 여러가지 운동 루틴과 함께 다이어트 팁을 소개해 유익한 시간을 꾸려갈 예정이다.

THE LIP X 한나나 라이브 방송은 ‘FITFOOD’ 제품으로 특별 세트구성은 물론, 추가 사은품 증정 및 50% 라이브 특가 혜택까지 풍성하게 제공한다. 여기에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를 건강하게 케어 해주는 숀리 단백질 box 베스트 셀러 제품까지 다양하게 소개한다.

여기에 구매 선착순 100명에게 라이브커머스 더 립(THE LIP) 커스텀 패션 마스크까지 사은품으로 증정해 여름철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 놓치지 말아야 할 기회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라이브커머스 더 립 (THE LIP) 콘텐츠부문장은 “여름이 다가오며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급증함에 따라 기획했다”며 “치열해진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서 최신 트렌드와 고객 니즈를 반영한 이색 및 차별화 콘텐츠를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이라고 전했다.

라이브커머스 THE LIP과 한나나가 진행하는 숀리 다이어트 도시락 방송은 오늘 21일 월요일 저녁 7시에 합리적인 최저가 라이브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