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전산세무회계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 어떤 강의를 들어야 할지 고민하는 수험생, 타사 강의에 만족하지 못한 수험생, 취업을 위해 단기 합격이 필요한 수험생을 위해 ‘빈출유형특강’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전산세무회계의 빈출유형특강은 단 4강으로 전산회계 이론 필수 유형, 계정과목 분개유형과 전산세무에서 꼭 알아야 하는 필수 세법까지 완성할 수 있는 강의다. 관계자는 “전산세무, 전산회계 시험에서 출제 비중이 높은 개념과 유형을 짚어주고, 계정과목별 분개유형으로 실무 완성을 돕는다. O/X문제 및 풀이로 출제 범위의 세법 마스터도 지원한다. 빠른 합격을 위해 4강으로 이론과 실무를 총정리해주는 효율성이 빈출유형 특강의 가장 큰 장점이다”라고 전했다.

전산회계 1급, 전산회계 2급, 전산세무 1급, 전산세무 2급까지 모두 수강할 수 있는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빈출유형특강은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에듀윌 전산세무회계는 무료 특강 외에도 수험생의 빠른 합격을 위한 맞춤 강의를 제공한다. 강의 만족도 93%, 강의 분량 만족도 95%, 학습 서비스 만족도 98%를 기록한 에듀윌 전산세무회계는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기반으로 다양한 합격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합격하면 수강료를 그대로 환급받을 수 있는 ‘0원 합격반’ ▲추가 비용 없이 자격증 2개를 취득할 수 있는 ‘0원 동시합격반’ ▲빠른 합격을 위한 ‘3개월 단기패스’ ▲세무회계 자격증 10종 전 강의를 평생 수강할 수 있는 ‘세무회계 평생 프리패스’까지 다양한 커리큘럼과 무료 특강은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